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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고학

데농의 고고학에 대한 관심

루니투니 2021. 5. 24. 13:35

데농은 상형문자에 대해 여러 관심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것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고, 대제의 유닛에는 호기심을 충족시키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습니다. 그래도 그는 본 것을 그렸습니다. 이윽고 그의 무학하고 예리한 눈빛이 3개의 상형문자의 형태를 구별했습니다. 다시 말하면 상형문자는 깊게 새겨져 있고 얕게 새겨져 있습니다. 게다가 비어 있습니다. 사카라에서는 계단의 피라미드를 그리고 덴다에서는 이집트 후기의 거대한 유적을 그렸습니다. 그는 테베스의 광대한 폐허 속을 끊임없이 헤매게 합니다. 테베스에겐 100개나 되는 문이 있었습니다. 크레용으로 계단 피라미드를 그렸고, 그는 이집트 후기의 거대한 유적을 그렸습니다. 그는 테베스의 광활한 폐허를 향해 끊임없이 쌓여진 병사를 그렸습니다. 분노한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 선조들은 황폐허를 당겼을 수면을 그렸습니다. 격분하여 화난 병사를 당겼을 수 있습니다. 격분 그는 막사를 옮길 창들이 움직이기 시작했을 때 스케치를 계속했습니다.

데농이 남긴 유물들

데제 장군의 모험적인 군대는 아스완 강과 나일 강의 첫 폭포로 이어졌습니다. 데농은 엘레판틴에 있는 아메놉시스 3세의 매혹적인 예배당을 그렸습니다. 그 건물은 1822년에 헐렸으므로, 그의 뛰어난 스케치만이 남아 있습니다. 세디만에서의 싸움에 승리해 무라도만을 전멸시킨 후에 군대가 귀국했을 때 도미니크 빌랑돈 남작은 이집트 기병대를 약탈한 병사보다 더 많은 그림을 가지고 프랑스로 돌아왔습니다. 그의 섬세함은 이집트의 이국적인 이국적인 것에 자극 받았을지도 모르지만 이 흥분은 그의 시스템으로서의 정확한 기술에는 영향을 주지 않았습니다. 다행히 그의 그림은 장인이라고 하는 말의 이국적인 이국적인 경멸에 자극을 받은 것인지도 모르지만 이르지 않았습니다. 당시 데농의 그림은 고고학적으로 매우 가치가 있었습니다. 그들은 이집트학의 기초를 닦은 이집트의 유명한 국기는 조직적이고 지적인 노력에서 탄생한 것입니다.
한편, 이집트 연구소는 카이로에 설립되었습니다. 데농이 그림을 그리느라 바쁜 동안 나폴레옹이 파견한 다른 예술가나 과학자들은 이집트 땅에 있는 것을 측정하고 계산하고 조사하고 수집했습니다. 눈에 띄는 것이 많이 있었기 때문에 땅만을 대상으로 한 발굴조차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석고모형, 기록, 회화, 복사, 동물, 식물, 광물의 컬렉션에 더해 나폴레옹의 학자들은 석고나 조상 조각을 중심으로 하여 27개의 조각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이들 발견 속에는 세 개의 서로 다른 글자가 새겨진 검은 현무암이 있었습니다. 이 무거운 명판은 이집트의 비밀 열쇠인 로제타석으로 유명해졌습니다.
그러나 1801년 9월 알렉산드리아에서 프랑스군이 항복했을 때 그들은 이집트 북부 정복 지역과 함께 고대 파라오 수집품을 영국에 넘겨야 했습니다. 허친슨 장군은 이들을 영국으로 수송하는 일을 맡았습니다. 최초의 작품은 조지 3세의 명을 받아 대영박물관에 보내진 것입니다. 몇몇 학자들이 시력을 잃었기 때문에 프랑스 국민의 1년간의 노력은 수포로 돌아갔습니다. 그러나 원래의 모든 것은 영국인에게 빼앗겼습니다. 그러나 방대한 수집품 하나가 충실하게 복제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학자가 파리에서 평생 기억하기에는 충분했습니다.

탐험에 대한 흥미로운 책들

탐험의 발견에 최초로 의미를 부여한 것은 데농이었습니다. 1802년, 그는 흥미로운 책 ‘이집트의 고지와 저지로의 여행’을 출판했습니다. 그와 동시에 프랑스와 조마르는 그의 위대한 작품의 편집을 시작했습니다. 특히 데농의 그림 중 많은 부분은 학술적 사명에 의해 모아진 것들에 근거하고요. 이 작품은 고고학사상 유일한 사건이며 멀리 신비로운 이집트 문화에 현대사회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트로이처럼 완전히 숨겨져 있었던 것은 아니고, 그때까지 소수의 여행자들만 알고 있었습니다.
좀마의 이집트 시대는 1809년부터 1813년까지 4년간에 걸쳐 출판되었습니다 이 24권의 책은 단지 보타의 니네베에 대한 최초의 책이나, 슐리만의 트로이에 대한 책일 때만 볼 수 있었습니다.
형형색색의 동판화, 종합적인 편집, 호화로운 제본, 좀머의 뛰어난 인쇄안으로 책의 의미를 정확히 인식하기가 쉽지 않았어요. 책은 부자만이 열람할 수 있고 지식의 보고로서 보관되어 있었습니다. 오늘날에는 중요한 학술상의 발견은 거의 즉석에서 전 세계에 퍼져 사진 영화 단어 음성에 기록되어 그 유효성은 100만배로 향상되어 위대한 발견의 흥분은 훨씬 가벼워지고 있습니다. 어떤 출판물은 곧 다른 출판물로 이어지므로 항상 경쟁적인 주목을 끌며 누구나 무엇인가에 대해 조금은 알고 있습니다만 아무도 특히 아무것도 알지 못합니다. 그들은 책 속에서 본 적이 없는 것을 보거나 전혀 새로운 것을 읽거나 상상도 하지 못했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배우거나 했습니다. 천 년 전으로 되돌아갔을 때 이 책을 처음 읽은 독자들이 흥분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우리보다 더 흥분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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